1. 2026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에 대한 사항은 안내합니다.
가. 재입학 신청 기간 : 2026.07.06.(월) ~ 2026.07.10.(금)
나. 재입학 신청 자격 및 방법
1) 신청 자격 : 본 대학교 재학 중 자퇴 또는 제적된 자로 1회에 한하여 가능
*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된 날로부터 1년 미만일 경우 재입학을 제한하며 본교 학칙을 위반하여 처벌 또는 징계로 제적된 자는 재입학 대상에서 제외
2) 신청 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(https://wsinfo.wsu.ac.kr/)로그인 후 재입학 신청
다. 신청 및 승인 절차
1) 학생 : 대학정보시스템에서 재입학 신청(재입학 사유 명확히 기재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