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4차 산업혁명을 리드하는 인공지능·컴퓨팅 융합기술 인재의 양성


공지사항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
2026학년도 2학기 재입학

작성자 : 학과관리자 | 작성일 : 2026.06.25 | 조회수 : 9

1. 2026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에 대한 사항은 안내합니다.

가. 재입학 신청 기간 : 2026.07.06.(월) ~ 2026.07.10.(금)

나. 재입학 신청 자격 및 방법

1) 신청 자격 : 본 대학교 재학 중 자퇴 또는 제적된 자로 1회에 한하여 가능

   *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된 날로부터 1년 미만일 경우 재입학을 제한하며 본교 학칙을 위반하여 처벌 또는 징계로 제적된 자는 재입학 대상에서 제외

2) 신청 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(https://wsinfo.wsu.ac.kr/)로그인 후 재입학 신청

다. 신청 및 승인 절차

1) 학생 : 대학정보시스템에서 재입학 신청(재입학 사유 명확히 기재)